• 로그인
  • 회원가입
  • 즐겨찾기
  • 사이트맵


예수인 선교사역

 

Haiti Mission Trip-6348.jpg


-예수인교회는 하나님 나라 선교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교회입니다.전도와 해외선교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뿐 아니라 지역사회를 섬기는 문제와 구제하는데도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습니다.

-예수인 교회는 가는 선교와 보내는 선교를 통해 선교 비전에 동참하고 있습니다.선교사 파송과 지원등을 통해 보내는 선교를 하는 한편 단기 선교를 통해 가는 선교를 적극적으로 하고자 합니다.

-예수인교회는 온 성도들이 새 생명 구원과 열방을 얻는 선교에 대한 비전을 가슴에 품고 하나님의 비전 성취에 헌신적으로 드려질 것입니다.


섬기는 선교지


태국 치앙마이 선교

선교사: 김상수, 전은주 선교사

 

        불교 신자들이 98%를 차지하고 있는 태국에서 화전민으로 채소를 재배하며 어렵게 살아가고 있는 산족마을아이들을 교육 시켜 신앙지도자로 양육하고 있습니다선교사님의 큰 비전은  태국 북부 산족지역 치앙마이에서한 사람의 신앙 지도자를 하나님 말씀으로 세워서 다시 전도사로 파송하는 일입니다. 현재 18년째 태국 선교사역을 하고 있는 김상수, 전은주 선교사님은 산족 복음화를 위해 학교 설립하고  교육과 교회 개척 사역을 중점적으로 해오고 있습니다. 처음 사역을 시작할 때 산족들이 외부인들을 견제하고 하나님 말씀을 거절하는등 들었지만 서서히 전도의 문이 열려 5개의 산족교회를 개척하고 태국 현지인 교회 1개를 설립했습니다산간지방에 이제까지 한번도 교회가 세워지지 않은 지역에 설립된 교회는 현지 전도사들과 함께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특히 김 선교사님 부부는 치앙마이 시내에 선교 유치원과 너이 초등학교를 설립하는등 산족아이 들의 교육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현재 카렌족 마을에 초등학교를 건축한후 교육국으로부터 기독 교 교육을 실시하는 조건으로 허가를 받아 학교와 기숙사를 완공했습니다. 산족학생들을 위한 엘리 기숙사 공동체는 치앙마이 시내에 위치하고 있고, 7개 산족마을을위해 설립된 젬너이 초등학 교에는 계속해서 업생을 배출하고 있으며 매해 졸업식은 찬양과 예배로 이루어진 축제분위기 가운데 치뤄지고 있습니다. 김 선교사는 보디아-메콩강변의 배를 타고 산족을 찾아가는 새로운 선교 사역에도 도전하고 있으며, 또 지금까지 고등학생까지 치중해온 선교사역을 대학교앞에 기숙사를 마련산족을 기반으로 한 상류층 복음화의 비전도 갖고 있습니다.


Thai 3.jpg

 2013년 예수인교회 단기선교팀

Thai mission1.jpg

 성경을 가르치는 김병일 선교목사님

thai 2.jpg

 기도하는 산족마을 소녀

터키 콘야 선교

선교사: 김기쁨, 김사랑 선교사

콘야 (사역지) 소개

          자신이 태어날 때부터 운명적 무슬림이라고 고백하는 이슬람신자99,8% T국내에서 신약의 이고니온과 루스드라(디모데의 고향), 더베에 해당하는 콘야 도는 터키 남부의 중심지이다. 콘야광역시는 공식 통계인구 120만이나 시리아난민을 포함한 실제 인구는 170만에 달한다. 인구 면에서 터키의 7번째 큰 도이다. 절대 보수적이던 콘야시는 시리아 난민과 이슬람을 공부하기 위해 온 아프리카 대륙 유학생들로 인해 국제도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콘야는 최근 늘어난 대학교들로 T국내 타 도시에 비해 평균연령이 젊은 편이고 영적으로 고무적인 것은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확산으로 세속화되면서 전통적인 보수성이 서서히 무너지고 있다. 사도 바울의 전도 팀을 통해 복음을 듣고 허다한 믿는 무리(14:1)가 있었던 이고니온(현재의 콘야는 이고니온, 루스드라, 더베를 포함하고 있다)은 초대교회 시대 비시디아 안디옥과 함께 소아시아 전도의 전략도시로 사용되었다.

turkey 1.jpg
 

 

사역비전

          김기쁨과 김사랑 사역자의 비전은 이슬람이 주류인 콘야에서 어둠속에 가려진 참 빛되신 예수 그리스도만을 전하며 복음으로 신실한 믿는자들이 세워지며 콘야가 신()이고니온으로 변화될수 있도록 말씀의 씨앗을 뿌리는 것입니다. 제자훈련을 통해 영적 디모데와 브리스길라/아굴라 부부같은 복음의 동역자를 길러 내며 그들이 이고니온교회의 몸이 되어 믿음에 굳게 서서 가족들과 무슬림사회의 핍박에도 불구하고 인내하며 주님 오실 때까지  신실한 복음의 증인으로 바알에게 무릎꿇지 않는 콘야의 거룩한 남는자가 되게 하는 것 이 우리의 비전입이다.

          이를 위해2010년부터 콘야에서 사무실을 월세로 얻어 아직은 온전하지 않지만 그러나 주님이 기뻐하시는 예배의 실험을 거듭하며 교회의 그림을  그려가고 있습니다주중에는 김사랑 사역자가 퀼트사역을 통해 이슬람사회에서 소외된 여성들을 만나며 복음의 접촉점을 찾고 있으며 김기쁨 사역자는 새로운 신자의 일대일 제자양육과 아직 예수가 누구인지 모르지만 막연한 기독교 관심자를 찾고 만나서 쪽복음 성경책을 전하고 복음을 전하며 관계를 형성함으로 사역자자신이  찾아가는 교회의 사명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보안지역인 T국의 선교환경이 다른 추수지역의 국가처럼 여러곳에 교회건물을 세우고 학교를 설립하는 프로젝트는 아직 실현 불가능하지만 현지인 신자가 목회하는 가정교회가 콘야 에 정착될 수 있도록 저희의 남은 사역기간 내에 실현케 됨을 꿈꾸고 있습니다.


turkey 2.jpg

 

콘야 내 외국인을 위한 정책 변화

          하나님의 계획하심에 의해 사역자들이 흩어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중소도시가 그러하듯 콘야 시에서도 특정 사유가 없는 한 장기 거주를 할 수 없어 타도시로 기존 사역자들이 점차 이동하고 있어 두 사역자가정이 A시로 옮겼고 다른 사역자 가정이I시로 이사하였습니다.

          현재 한인사역자가 개척한2(이고니온 교회, 진리교회)과 미국의 남침례교 사역자들이 연합으로 1곳의 가정교회가 있으며 신자수는 대도시에 비하면 적은 편입니다. 4개 캠퍼스, 20만 청년 대학생을 섬길 수 있는 사역자를 세우셔서 캠퍼스에 들어갈 수 있도록 기도하고 있고 때가 어려울수록 그분의 나라는 더 강력하게 확장 될 것을 믿습니다. 비록 소수의 사역자와 현지 그리스도인들이 있지만 주께서 숨겨두신 더 많은 믿음의 사람들을 찾으며 인내의 경주를 계속할 수 있도록, 현지지도자와 함께 1:1전도, 성경통신과정 및 인터넷을 통하여 연결된 복음 관심자들을 섬기며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해 달려갈 때에 성령의 충만함으로 사역할 수 있도록, 현지 그리스도인들이 속한 공동체 및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며 변화시키는 자들로 설 수 있도록. 성령의 하나됨과 사랑의 띠로 띠 띠워진 하나됨을 힘써 지키며 아름다운 주님의 몸을 이루어 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아이티 생마크 선교

선교사: 김용재 선교사


김용재 선교사는 목사이며 의사로서 도미니카와 아이티 선교사로 사역하던 중 2010년 아이티 대지진을 계기로 본격적으로 아이티 선교사역을 섬기고 있다. 스페인 출신의 부인 모니카 역시 의사로서 함께 동역하면서 비바 아이티 운동과 비바 스페인 역사를 위해 헌신하고 있다. 현재 아이티의 생막(Saint Marc)에 교회, 학교, 선교병원, 기숙사를 완공하고 본격적인 사역에 힘쓰고 있다. 


Haiti Mission Trip-6321.jpg
 

선교지 편지

아이티에 필요한 것은 끊임없는 관심을 갖고 이 나라 백성들을 품에 안아 사랑하며 그들을 위해 기도하는 가운데 이 백성이 스스로 일어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사랑으로 섬기고 교육으로 도와 일어서서 스스로 걸을 수 있을 때까지 도와야 합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는 일입니다. 인내심과 지속적이며 구체적인 투자가 함께 있어야 하는 일입니다. 이 선교 센터의 사역을 통하여 그 일을 이루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계속 중보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오로지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비전에 사로잡혀 그 분께 영광돌려 드리기 위한 길만을 달려갈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아이티 김용재 선교사드림 


기도제목

 

1. 아이티, 생막의 샤렛(Charrette) 기독 공동체가 북미 주의 중, 소 여러 교회들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어 나가는 선교 현장의 귀감이 되도록, 

          a. 궁극적으로 2016년 말 까지 현지 사역자들이 영적, 재정적으로 홀로 서기하여 선교 센터의 원활한 인수 인계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b. 인수 인계 후 현지 지도자들로 구성된 센터가 선교 파트너로써 함께 계속하여 아이티 전역나아가서 아이티 민족의 뿌리인 서부 아프리카의 세네갈, 베넹이란 나라로 선교의 장을 펼쳐나갈 수 있는 영적 중심이 되도록


2. 올해로 선교센터 Charrette Christian Community의 모든 Infra structure 마련이 끝나도록

          a. 유치원, 초 중고등학교, 신학교 건축 (840 M22층 건물: 18교실, 사무실, 도서관) b. 현지 사역자 숙소 건축


3. 올해 내 초등학교 학생 추가 입학(120명에서 250명으로) 

          a. 기독교 교육을 위한 커리큘럼 보완 

          b. 헌신된 기독교 교사 보강, 특히 미주로 부터 헌신된 영어및 조등학교 과정 교사volunteer들의 참여


4. 연내학교 사역이 외부 지원없이 자체 경비로 운영될 수 있도록


5. 3rd generation 12명 제자 양육


6. 공사를 마친Milal Community Clinic 운영 시작

          a. 인원 확보: 3명 의사, 2명 간호사, 사무직 1

          b. 클리닉 운영 경비를 위한 Fund raising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c. 3년내 점진적으로 외부 지원없이 자체 경비로 운영될 수 있도록


7. 사역자들과 가족을 위하여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a. 김용재 선교사

          i. 사모: Monica (현재 마드리드에서 가정 의학 전문의 과정을 밟고 있습니다.)

          ii. 자녀: Jessica, Gabriel & Isaac (특히 다운 증후군인 이삭이 주님의 일꾼으로 성장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도록)

          b. 현지 사역자 Samuel 목사 (센터의 책임자이며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신실한 동역자입니다.) 

          c. Romain 전도사 (강력한 리더쉽과 영성 넘치는 찬양 인도로 사랑받는 목회자입니다.)

          d. Clinic director Dr. Roberto

          로베르토는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제가 의대교수로 있을 때 제자였으며 지금까지 모든 의료사역에 함께 참여해 오며 같은 비전을 가지고 달려온 제자입니다.

2nd Haiti Mission Trip-20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