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개
venezuela i 정명진 선교사
베네수엘라는 적도에 위치한 열대 지방으로 현재 정치/경제/사회적으로 열악한 환경의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교회 사역과 신학교 사역을 중점으로 선교사역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1. 교회 사역
베네수엘라 동쪽 끝에 위치한 쿠마나 중앙침례교회를 중심으로 예배와 전도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을 10개의 장년 목장과 8개의 어린이 목장으로 나누어 주일, 수요일, 토요일은 교회에 모여 예배와 성경공부, 친교를 나누고 주중에는 각 지역 목장 중심으로 활동을 합니다.
2. 신학교 사역
2016년 개교하여 1회와 2회 졸업생 22명을 배출하였고 졸업생 중에서 3명이 목사 안수를 받고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2024년 현재 37명의 신학생들이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2025년 3월에 3회 졸업식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3. 성경책 보급 사역
베네수엘라의 어려운 경제 사정으로 많은 성도들이 성경책이 없습니다. 더우기 인쇄 공장이 없어 외국으로 부터 수입하여야 하기 때문에 더욱 구입하기가 힘든 실정입니다. 2024년 현재 4800여권의 성경책을 보급하였고 앞으로도 계속 성경책 보급 사역이 진행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4. 성경 문구 T – Shirt 보급 사역
경제적인 어려움에 있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이 새겨진 T-Shirt을 보급하여 항상 말씀과 함께 살아 가기를 기도합니다.
베네수엘라 기도제목
신학교 : 1개의 예배실과 5개의 강의실이 마련될 수 있도록 (예상 건축비용: U$38,000)
쿠마나신 학교는 이제 개교한지 6년의 시간이 흘렀고 2회 졸업생을 배출하였습니다. (총 23명 졸업) 현재는 재학생 35명이 열심히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보다 신실하고 진실된 하나님의 종된 사역자를 배출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더 중요한 시기입니다. 1개의 예배실과 5개의 강의실을 위해 기도와 후원 부탁드립니다.